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남자 지성 피부 화장품 추천 내돈내산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올인원 리뷰

by chococake 2021. 7. 25.
반응형

직접 구매해서 써본 화장품 중에서 가장 괜찮았던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올인원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한다. 평소에 얼굴에 기름기가 많은 지성 타입이라서 무슨 화장품을 써야 할지 고민이 많았다. 잘못 쓸 경우 피부가 떡지는 상황도 생겼는데 그러다가 이 제품을 알게 되었고 지성피부와 잘 맞는다는 생각이 들어서 추천하려고 한다.

 

< 지성 피부를 위한 비오템옴므 아쿠아파워 올인원 >

 

지성 타입은 화장품에 기름기가 적은 제품을 써야 한다. 안 그래도 기름이 많은데 유분이 많이 들어간 제품을 썼다가는 피부가 주체할 수 없는 상태가 돼버린다. 게다가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는 유분으로 인해서 잦은 트러블도 생기고 기름기를 제거하기 매우 어려운 환경에 노출된다.

 

 

그래서 직접 써본 제품중에 지성 피부에 가장 괜찮았던 제품인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를 추천하고 싶다. 실제로 아주 극심한 지성피부를 가지고 있는 나로서 여러 가지 화장품을 경험한 결과 이 제품이 지성피부에게 가장 괜찮다고 생각했다.

 

 

 

◎ 추천이유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를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보다 기름기가 적거나 거의 없다는 느낌을 받았기 때문이다. 지성피부의 경우 원래 유분이 많은 만큼 화장품은 유분이 적은 제품을 바르는 것이 좋다. 그렇게 해야 피부의 밸런스가 맞고 전체적으로 수분 공급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피부의 밸런스를 유지한다는 것은 수분과 유분 등이 적절하게 섞여서 결과적으로 매끈한 피부를 유지한다는 것이다. 그런데 남성의 경우 본인의 타입이 뭔지도 모르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아무 화장품이나 바르는 경우가 많으며 이로 인해서 피부 트러블이 생기는 경우도 많다. 

 

 

또한 본인의 피부 타입을 알고 나서도 어떠한 제품을 쓰는 것이 좋은지 고민해야 하는 경우도 있다. 건성은 피부가 너무 건조하고 수분과 유분이 적다면 반대로 지성은 너무 과한 유분으로 인해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는 것이 어렵다. 특히 더운 날씨에 경우 자주 피부관리를 해줘야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 그런 것은 너무 어려운 일이다.

 

 

직접 보면 처음에는 다른 화장품과 그리 큰 차이를 못 느낀다. 하지만 조금 1~2분만 지나도 차이가 확연히 드러난다. 일단 유분이 많은 화장품처럼 끈적끈적한 느낌을 주는 것이 아니라 쉽게 증발이 되면서 수분이 공급되기 때문에 더 산뜻한 느낌을 준다. 특히 지성 피부 얼굴에 바를 경우 이를 더 잘 느낄 수 있다.

 

 

 

게다가 한 두 번만 짜도 얼굴에 충분히 발릴 정도로 충분한 양을 담고 있다. 현재 100ml의 양을 사용하고 있는데 4달 동안 사용함에도 아직까지도 다 떨어지지 않았다. 또한 올인원 제품답게 여러 가지 제품을 바르지 않아도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하나만으로도 지성피부 관리를 쉽게 할 수 있다.

 

 

◎ 결론

 

무더운 여름철에 코로나까지 있는 시기다. 피부관리를 하기는 어렵고 특히 지성피부라면 기름과 땀으로 인해 더욱 고통받는 시기가 아닌가 싶다. 이럴 때일수록 더 간편하면서 지성 타입에 맞는 가성비 좋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직접 사용해본 결과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는 지성피부에게 정말 알맞은 제품이었다. 지성 피부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해주고 싶다.

 

 

 

- 포스팅은 파트너스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