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탈모인 라보에이치 탈모 샴푸 한달 사용 후기

by chococake 2022. 6. 12.
반응형

예전부터 많이 들었던 라보에이치 샴푸를 사용한 지도 한 달이 넘었습니다. 그동안 다른 샴푸를 사용해왔는데 내성이 생겨서인지 별 감흥도 없고 다른 탈모 샴푸를 사용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바꿨는데요. 그렇게 한 달 동안 사용해본 라보에이치 샴푸 후기에 대해서 말하고자 합니다.

 

탈모인 라보에이치 탈모 샴푸 한 달 사용 후기

 

 

사실 탈모인에게 탈모 샴푸가 그렇게 큰 의미를 가지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본인의 두피 상태에 맞는 탈모 샴푸를 쓴다면 확실히 깨끗하고 상쾌한 상태로 두피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 깨끗한 두피를 유지한다는 것은 모발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탈모에 긍정적으로 작용할 가능성도 있는 것이죠. 

 

먼저 라보에이치 샴푸는 아주 시원한 느낌이 좋았습니다. 두피에 청량감이 생기고 전체적으로 시원한 느낌이 좋습니다. 특히 저처럼 기름이 많고 땀이 많은 분이라면 라보에이치 샴푸를 사용하시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또한 기름기를 말끔하게 세정해주는 세정력도 아주 우수했습니다. 그래서 머리를 감고 말리면 기름기 하나 없이 깔끔한 상태를 유지해주는 점에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건성 두피나 피부를 가진 분들이라면 너무 많은 기름기를 없애는 것은 좋지 않으니 그렇게 추천할만한 샴푸는 아닌 것 같습니다.

 

 

 

또 소량의 양으로도 많은 거품을 냅니다. 그래서 머리가 짧은 남성분이라면 정말 소량의 양으로도 충분히 씻을 수 있는 샴푸라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도 머리가 길지 않기 때문에 적은 양으로 머리를 감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씻어내는 데에는 정말 부족함이 없는 세정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충분합니다. 

 

 

라보에이치 샴푸는 만원 중반 대라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을 형성하고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샴푸라고 생각합니다. 비록 아직 한 달밖에 사용하지 않아서 정확히 탈모에 어떤 영향을 줄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괜찮은 샴푸라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계속 사용해보고 싶습니다. 특히 저처럼 지성 피부와 두피를 가지고 있으며 땀이 많은 분이라면 더욱 추천하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