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맥도날드 아이스크림 초코 오레오 맥플러리 시식 후기

by chococake 2023. 4. 30.
반응형

식사를 하고 오랜만에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서 맥도날드 초코 오레오 맥플러리를 사 먹었습니다. 맥도날드 어플을 통해서 1800원에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맥플러리는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메뉴이고 저도 저도 자주 먹는데 오레오 맥플러리는 처음 먹었네요. 맥도날드 초코 오레오 맥플러리는 어떻게 생겼고 어떤 맛있까요?

 

 

 

맥도날드 초코 오레오 맥플러리 시식 후기

 

 

사진으로는 작아 보이지만 실제로는 꽤 큰 사이즈입니다. 일단 기본 베이스는 소프트 아이스크림맛이에요. 초코 오레오 맥플러리라고 해서 다른 아이스크림 하고 크게 다른 것은 없고요. 단지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오레오가 들어간 것이 다입니다. 하지만 아는 맛이 더 맛있는 건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지요.

 

소프트 아이스크림이랑 오레오를 갈아서 줍니다. 저는 따로 주는 건줄 알았는데 아예 확 갈아서 주더라고요. 생긴 거는 그렇게 좋은 비주얼은 아닌데 그래도 막상 한입 먹으면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양도 꽤 많아요. 물론 원래 가격인 3000원이라는 가격에 비해서는 좀 아쉽기는 하지만 1800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하면 그래도 나름 괜찮은 양이라고 생각합니다. 조금씩 조금씩 먹어도 잘 없어지지는 않더라고요. 초코를 좋아하고 부드러운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좋아한다면 충분히 맛있게 드실 것 같습니다.

 

 

 

사이즈는 대략 이정도 됩니다. 제가 보통 성인 남자 사이즈의 손 크기를 가지고 있는데 컵의 높이는 손가락 크기정도 됩니다. 근데 컵 너비가 꽤 큰 편이라서 양이 좀 많아 보이네요. 맥도날드에서 종종 할인한다면 사 먹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